본문 바로가기
여러이야기들

2월 15일 토트넘 VS AC밀란 경기 이후 손흥민 경기일정

by 굿딜리버리 2023. 2. 15.
반응형

오늘 아침 일어나 부리나케 손흥민 선수의 경기 결과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으셨을텐데요.

오늘 손흥민 선수가 출전했던 경기에 대한 브리핑과 앞으로 남은 손흥민 선수의 경기 일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2월 15일 토트넘 대 AC밀란

한국시간으로 2월 15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가 있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은 AC밀란을 상대로 16강을 노렸는데요. 손흥민 선수는 후반 36분까지 총 81분간 경기를 달렸습니다. 날카로운 프리킥을 날리고 공간 침투도 하며 맹경기를 펼쳤지만 16강 원정 1차전에서 0대1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손흥민은 올 시즌 리그 4골+3도움, 챔피언스리그에서 두 골, FA컵에서 두 골을 넣는 등 총 8골+3도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반 7분 AC밀란의 브라힘 디아즈 선수는 토드넘의 골문을 흔들었습니다. 너무 일찍부터 들어간 선제골이었습니다. 테오 네르난데스가 왼쪽에서 크리스티안 로메로와 헤딩경합을 했는데요. 여기서 이긴 뒤 강력하게 왼발로 슛을 쏘았는데 골키퍼 포스터가 막아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막았던 볼을 디아즈가 오른발로 찼고, 이것 역시 포스터에 손에 막히게 되었지만 여기서도 포기하지 않고 디아즈는 다시 한 번 몸을 날려 머리로 밀어넣었습니다.

그 이후로 토드넘은 열심히 경기를 펼쳤지만 결국 토트넘은 동점골을 내지 못했습니다.ㅠㅠ

 

이로써 AC 밀란은 올 시즌 유럽 챔피언스리그 E조에서 2위를 차지했고, 16강에 올라갔습니다. 그리고 세리에 A 4위를 기록하고 있는 중입니다. AC 밀란은 챔피언스리스의 7회 우승을 차지한 팀이기도 했습니다. 암튼 이런 막강한 또 하나의 팀을 상대로 맹경기를 펼쳤던 토트넘은 지난 12일에도 경기에 패했기 때문에 2연패에 있는 상황입니다. 12일 경기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레스터시티를 상대로 펼쳤던 경기였는데요. 1대4로 완패를 당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흥민 남은 경기일정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은 2월, 3월에 프리미어리그, FA컵, 챔피언스리그에서 16차전을 치를 예정입니다. 정말 빡빡한 경기의 연속인데요. 2월 15일 경기를 마쳤으니 남은 2월 경기 일정은 2월 20일 웨스햄과의 경기, 2월 26일에 첼시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두 경기만이 남아있네요.

 

3월에는 2일에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FA컵 5라운드 경기가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삼일 뒤에는 울버햄튼과의 경기가 잡혀있는데요. 여기에는 황희찬 선수가 뛰고 있습니다. 그리고 3월 9일에는 다시 한 번 AC밀란과의 챔피언스리스 16강 2차전이 잡혀 있습니다. 여기서는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